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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을 시작한 울산시 울주군. 신청방법 정리 했습니다.

울주군 재난지원금 신청방법

울주군 재난지원금 지원금액 

가장 중요한 지원금액은 1인당 10만원입니다. 선불카드 형태로 지급하기때문에 어디서나 쉽게 사용가능 합니다.

 

신청기간

신청은 7.21일부터 10월 29일까지 수시로 가능하며 신청과 동시에 선불카드를 수령해 가시면됩니다.

 

지원대상 

2021년 7월 19일 기준 울주군에 주소지를 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대상이 됩니다.

 

 

울주군 재난지원금 사용기간

이번 재난지원금은 7월에 지급을 시작해 사용기한은 2021년 10월 31일까지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울주군 재난지원금 사용처

긴급 군민지원금인만큼 지급된 선불카드는 울주군 지역내의 nh농협카드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하며 업종제한은 따로 없습니다.

 

신청서 확인하기

 

신청서는 아래 울주군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울주군청

울주군청

www.ulju.ulsan.kr

 

신청은 어디서하나?

신청은 거주지의 행정복지센터를 중심으로 다양한곳에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아파트나 경로당등에서도 가능하니 위의 신청서와 함께 배부처도 함께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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