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재미있는 볼거리

싱어게인2 우승후보

사리야 2021. 12. 21. 14:55

싱어게인2 우승후보 

요즘 완전 빠져사는 싱어게인2! 저 진짜 본방보고 재방보고 유튜브에서 핫클립보고 미공개 영상까지 찾아보고 있어요.

아니 진짜 세상에 노래 잘하는 사람들은 왜 이리 많은걸까요? 아직 3회밖에 방송 안했지만 다음주부터는 본결 대결구도가 시작되는 만큼 저만의 우승후보를 뽑아봤어요.

 

일단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는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월요일 저녁에 방송하는 싱어게인2 보셨어요? 시즌1에서도 이런 가수들이 대체 어디 있었나 싶더니만 시즌2역시 1화부터 실력 쟁쟁한 가수들이 무더기로 나왔네요.

nanatsrwe.tistory.com

지극히 주관적인 저만의 싱어게인2 우승후보 포스팅이니 태클은 사양합니다!

 

 

저는 요즘 일주일 내내 싱어게인2 본방 끝나면 재방을 틀어놓고 ost처럼 다시듣고 있는데 들을때마다 넘 좋아서 핫클립 찾아보게 되는 가수들 위주로 골랐어요.

 

1. 싱어게인2 73호 가수

일단 제가 첫번째 우승후보라고 느낀 가수는 73호 가수에요. 준우승만 2번 했다는데 이번엔 진짜 우승각 잡고 나오신듯!

밴드 기프트의 보컬로 가수 본명은 이주혁! 입니다. 

이분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슈퍼밴드1에도 나왔었네요. 목소리 스타일 다 너무 좋음!

 

2. 싱어게인2 31호가수

이분은 솔직히 여기나오면 반칙 아닌가 싶은 가수 신유미. 가수보다 쌤으로 더 많이 익숙한 분이죠. 아이돌을 가르치던 보컬선생님의 실력을 보니 아 이래서 선생님이구나~ 싶은! 가수로도 너무 매력적이어서 좋더라고요.

 

3. 싱어게인2 33호가수

최강벌스라는 말은 이럴때 쓰는거죠!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불렀는데 와 진짜...너무 슬프다 이노래T_T 

슬픈데 계속 듣게 되는 노래! 33호 가수의 본명은 김기태! 너목보에도 출연했었다고 하네요. 

 

4. 싱어게인2 7호 가수

잊혀진 계절을 부른 7호 가수 김소연! all어게인을 최초로 받으면서 주목을 받았죠. 이노래 진짜 일주일 내내 들었네요.

독특한 음색이라 다음 무대에서 어떤 노래를 부를지 너무 궁금해지는 가수중 한명이네요.

 

마지막으로 저는 이분 진짜 최소 top5 안에는 갈꺼 같은 느낌!

5. 싱어게인2 37호 가수 

아니그냥 노래를 잘하게 생긴 얼굴은 이런얼굴이 아닌가 싶은...37호 가수 이름은 박현규로 브로맨스라는 그룹의 멤버라고 하네요.

 

요즘 워낙 싱어게인에 빠져 사는터라 유튜브에 나오는 미공개클립도 챙겨보고 있어요.

 

싱어게인 전체공개

💾싱어게인 제작진 하드 탈탈 털어드립니다💾

www.youtube.com

합격은 했는데 방송에 안나온 쟁쟁한 실력자들도 많아서 다음주 방송 진짜 너~무 기대되네요.

 

저 약간 과몰입 상태인것 같긴 한데 -_);;뭐 살다보면 이런프로에 한번씩 다 빠지잖아요. 이런재미 즐기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