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싱어게인2 재방송 다시보기

월요일 저녁에 방송하는 싱어게인2 보셨어요? 시즌1에서도 이런 가수들이 대체 어디 있었나 싶더니만 시즌2역시 1화부터 실력 쟁쟁한 가수들이 무더기로 나왔네요. 1화보고 너무 재미있어서 재방송까지 다시보게 만드는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 재방송시간과 함께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싱어게인 재방송 시간 : 월~일요일까지 JTBC 1,2,4 채널에 대부분 배정되어 있네요.

시간표가 수시로 바뀔수 있어서 편성표로 링크해 두었습니다. 

 

싱어게인2 재방송시간

싱어게인2 재방송 편성표

search.daum.net

회차가 거듭될수록 인기가 높아질수밖에 없는 프로라 아마도 재방송편성은 점점 늘어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저는 요즘 tv보다 ott 서비스 이용해서 이런 프로그램 자주 보고 있어요. 싱어게인2 다시보기는 티빙에 있네요!

 

싱어게인2 1화 | 티빙

싱어게인2 1회

www.tving.com

넷플릭스에도 올라온다면 K오디션의 재미를 전세계 사람들이 느낄수 있을텐데 넷플릭스에는 없습니다!

 

싱어게인2 참가자

싱어게인 1의 참가자들이 워낙 유명해졌고 많은 사랑을 받았기때문에 시즌2에서는 어떤 참가자들이 나올지 기대를 많이 했는데요, 아직 오디션 초반이지만 벌써부터 기대되는 참가자들이 너무 많네요.

 

진짜 여기 왜나와? 싶은 유명인들, 오디션 최강자들도 많았고 처음 보지만 실력이 너무 좋았던 사라도 수두룩! 이게 바로 싱어게인2의 매력 아니겠어요?

싱어게인 홈페이지에 본선진출 73팀의 얼굴이 올라왔어요.

이름을 공개하지 않고 나오는 오디션이기에 다들 이름을 감췄지만 솔직히 몇몇분들은 그냥 사진만 봐도 이름이 떠오르는 유명인들이네요.

본선 진출 73팀 | 싱어게인2 | 프로그램 | JTBC (joins.com)

 

[싱어게인2] 본선 진출 73팀

본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JTBC에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밤 9시 방송! | https://tv.jtbc.joins.com/singagain2

tv.jtbc.joins.com

 

사진만 봐도 알수 있는 싱어게인2 참가자들을 뽑아보자면 이렇습니다.

1호 나는 아직 가수다 - 엠블랙이자 산다라박 동생으로 유명한 천둥

3호 나는 괌에서온 가수다 - 하늘끝에서 흘린 눈물을 부른 주니퍼

4호 나는 무모한 가수다 - '오빠야'라는 노래로 너무 유명한 신현희

6호 나는 러닝머신 가수다- 팬텀싱어에서 준우승까지 했던 곽동현

14호 나는 파란만장한 가수다- 그룹 파란의 에이스로 활동했떤 최성욱

18호 나는 뿌리를 찾고 싶은 가수다 - 이분은 그냥 다 알것같은 가수 리아

22호 나는 다시 우리이고싶은 가수다 - 슈스케 시즌3 우승그룹이었던 울랄라세션

25호 나는 오늘 컴백할 가수다 - 가수이자 뮤지컬배우 리사

26호 나는 캐릭터 뒤에 숨은 가수다 - 성우로 유명한 가수 이용신

30호 나는 직업이 가수다 - 위대한 탄생 시즌3 우승자 한동근

31호 나는 가수가 되고 싶은 가수다 - 프듀101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신유미

42호 나는 천국과 지옥을 오간 가수다 - 헤븐으로 유명한 가수 김현성

57호 나는 후덜덜한 가수다 - 그룹 레인보유 멤버 조현영

72호 나는 만년 유망주 가수 - 이름이 더 많이 알려진 앤씨아 

 

싱어게인은 오디션 자체도 재미있지만 회차가 거듭될수록 참가자들이 성장하는게 보여서 더욱 좋은 프로그램 같아요. 이번 시즌에는 누가 우승자가 될지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