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퀴 달린 집 3 촬영지

매주 목요일 저녁 저의 힐링 프로그램중 하나인 바퀴 달린집! 볼때마다 이렇게 좋은 곳은 어디인지 촬영지가 궁금하시죠? 바퀴 달린 집 3에 나온 촬영지 정보를 정리해 봤습니다.

 

1. 홍천 달둔 은행나무 숲

유이, 정지훈이 발문한곳은 현재 휴업중은 홍천 달둔 은행나무 숲입니다.

 

홍천은행나무숲 (휴업중)

강원 홍천군 내면 광원리 686-4

place.map.kakao.com

 

2. 주월산 숲정원 윤제림

천우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던 방송에서 찾아간 주월산 촬영지는 전남 보성에 위치한 윤제림이었습니다.

 

윤제림

전남 보성에 위치한 소통의 숲 윤제림

yunjerim.com

 

3. 구룡령

유이와 함께 액티비티를 즐긴곳은 강원도 홍천의 구룡령이네요.

 

구룡령

강원 홍천군 내면 명개리

place.map.kakao.com

 

4. 추정리 된내기골

김영옥, 김광규 신승환이 머문곳은 충북 청주에 있는 된내기골입니다.

 

된내기골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추정리

place.map.kakao.com

 

여기까지 바퀴 달린집 시즌3의 주요 촬영지를 알려드렸습니다!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우리나라에는 전국 곳곳에 아름다운 명소가 정말 많네요.

 

 

바퀴 달린 집 3 재방송 다시보기

바퀴달린집 3 방송시간은 목요일 저녁 8시 40분이에요. tvn에서 하고 있는데 재방송은 tvn뿐만 아니라 올리브 채널, 티비엔드라마채널, 티비엔쇼채널에서 볼수 있네요!

 

바퀴달린집 편성표 바로가기

 

저는tvn프로그램들 워낙 좋아해서 티빙을 정기결제 해두고 보고 있지요~

재방송 챙겨보기 히드신분들은 티빙에서 바퀴달린집3 다시보기 가능해요!

 

 

바퀴 달린 집 3 | 티빙

10월 14일 대공개!

www.tving.com

 

 

매회 좋은 게스트들과 좋은 풍경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바퀴 달린 집3! 이번주에는 어떤 게스트가 나올지 기대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