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나리학당 재방송 다시보기

조선TV에서 진행하는 오디션 프로그램들을 통해 유명해진 귀요미 뽀시래기들이 대거 출연하는 새로운 프로그램 개나리학당! 보셨나요?지난주에 첫회보고 아주 엄마 미소가 떠나지 않았네요.T_T

이런 프로를 만들다니 조선tv를 안볼수가 없어요. 오디션 끝나고 허전했던 마음을 달래줄 넘나 귀여운 퀴즈쇼더라고요.

 

개나리학당 방송시간 : 월요일 저녁 10시! 조선tv에서 합니다.

 

개나리학당 재방송 시간 : 편성표 바로가기

 

개나리학당 재방송 시간은 매일 조금씩 다른데 조선1,2,3 채널 모두에 편성되어 있네요. 거의 매일 재방송이 나오니 원하는 시간 골라서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개나리학당 ott에서 다시보기 하는 방법!

개나리학당 다시보기는 시리즈온, 티빙, 왓챠, 웨이브에 모두 올라옵니다. 인기있는 아이들이 많이 나오는 프로라 그런지 서비스 하는 채널도 다양하네요. 

 

1. 티빙에서 개나리학당 다시보기 -> 바로가기

 

2. 왓챠에서 개나리학당 다시보기 -> 바로가기 

 

3. 웨이브에서 개나리학당 다시보기-> 바로가기

 

이밖에도 시리즈온이나 공식홈페이지에서도 다시보기할수 있으니 이용하기 편한 채널을 찾아서 이용하세요~

 

 

개나리학당 출연진이 누구냐 하면!

진행은 붐과 정동원이 하고 출연은 김유하, 임지민, 김태연, 임서원, 안율, 김다현, 류영채 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어떤 아이들인지 다 아시겠죠? 오랜만에 귀요미들을 티비에서, 그것도 한자리에서 다시보니 넘 귀엽고 좋네요.

 

한동안 월요일 저녁은 개나리학당 덕분에 즐거울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드네요!

 

반응형
댓글